SEE REAL's REAL REVIEW 씨리얼 리얼리뷰_
한성주 풀버전, 티아라 유출 넘어선 방송사고 사진들 경악.

한성주 풀버전으로 불리는 동영상이 유포되는가 싶었는데 이제는 여자 아이돌에게로 넘어왔습니다. 티아라 화영의 유출 사고까지 일어날 정도로 파급력이 대단한 인터넷 속 유출 사고, 한성주 상황은 정말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되는 충격적인 일이었는데 이러한 일이 한달도 채 안되어 또 일어난다는 사실에 놀랍고 충격스럽습니다. 티아라 유출 사고는 단순한 논란이라기보다도 네티즌들의 양면성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는데요, 한성주에 이어서 여자 아이돌까지 가리지 않고 뒤집어 놓는 모습에 경악했습니다. 과연 사진들의 출처는 어디기에 이렇게 잔인하게 유포되는 것일까요?


티아라 화영 방송사고 직캠 영상까지 공유되고 있습니다. 티아라 화영 직캠 영상은 흔히 말하는 방송 장면이 아니라 팬이 관람객으로 가서 직접 찍은 영상을 말하는데요, 문제는 티아라 화영의 직캠 영상이 기존의 영상들로 지금의 사건과는 무관하다는 것이죠,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포로 인해서 티아라 화영은 또다시 상처를 받게 생겼습니다. torrent를 통해 쉽게 유포되는 영상의 특성상 경악할만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티아라 화영의 방송사고 직캠 영상은 현재 알려진바로는 거의 없는 것 같지만 찾는 사람이 있다는 데 더욱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사고 동영상

방송사고 동영상 보기


티아라 화영의 방송사고 관련 사진이나 영상, 동영상들이 torrent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특별한 방송이 아니라 지상파 방송을 통해서 유포된 영상인 만큼 막기가 힘든 것도 사실이지만 무언가 조치는 필요해 보입니다. 한편으로는 네티즌들의 양면성이 드러나기도 하는데요, 어떠면 이렇게 한 사람의 고통을 이용해서 자신의 쾌락을 채우려고 하는지 그 수법이나 방법이 너무 충격적인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고통을 당한다면 보듬어주고 감싸줘야 할텐데 전혀 그러한 모습이 없으니 말이죠. 안타깝습니다.


티아라 화영의 사고 소식 이후 들려오는 소식들에 의하면 어쩌면 이번 사건을 받아들이는 네티즌의 입장에서 볼때 충격적인 것 같습니다. 우선적으로는 이번 사건의 본일이 과연 무엇인가 하는 것이 있고, 다음으로는 이번 사건 이후 티아라가 얻는 것과 잃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과연 티아라 화영의 사건 이후, 네티즌들은 이번 사건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곰곰히 따져봤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내린 결론이라면 잃은 것보다는 얻은 것이 더 많았다는 것입니다.


먼저 표면적으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티아라 화영은 아이돌입니다. 아이돌이란 10대의 우상이죠, 10대의 우상이라면 그만큼 많은 책임이 있고 10대들에게 보여지는 것만큼이나 많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는 10대가 아닌 이상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것이죠. 그렇기에 1분1초를 다투며 아이돌의 사생활을 궁금해 하는 것이고 그것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입니다. 10대들에게는 그것이 소통의 수단이고 방법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보지 못한 것도 아니고 듣지 못한 것도 아닌데 이번 사건과 관련해서는 유난히 조용합니다. 이전 한성주때의 사건과는 판이하게 다른 양상인 것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번 사건을 다른 시각으로 보는 네티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사고가 발생했다고는 하지만 충격적일만큼 그리고 누가봐도 논란이 될만큼 사진이 충격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냥 흘깃 봐서는 모를 정도이고, 보지 않은 사람들도 뜬소문으로만 들을 뿐인 그런 사건인 것이죠. 그렇다면 시각을 티아라 화영 본인에게 돌려보겠습니다. 티아라 화영은 스스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것처럼 보여집니다. 효영의 동생위로 역시 같은 맥락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뿐입니다.


어떠한 공식 입장이나 반응도 없습니다. 물론, 이러한 일을 당했으니 조용히 사건이 수면 아래로 가라앉기를 바라는 마음도 있겠지만, 당장 이번 주말부터 진행될 음악방송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털털하게 웃으며 넘기는 모습으로 나올지 아니면 충격으로 인해 잠시 휴식기를 맞을지 말이죠. 그러다보니 네티즌들이 보기에 티아라 화영의 모양새는 큰 충격을 받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일각에서는 소속사의 엄청난 자작극이라는 말도 들려올 정도로 화영과 효영 띄워주기, 결과적으로 남녀공학의 복귀를 위한 발판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는 것이죠, 다른 시각으로 보자면 티아라 화영은 최대의 피해자가 아닌 수혜자가 된다는 시각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이름도 잘 몰랐던 멤버 중에서 화영은 어느새 대한민국이 알아버린 이름이 되어 버렸고 동시에 효영까지 알게 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논란이 되는 사진은 생각보다 수위가 낮았으니 스스로 잃을 것 없는 일이 된 것입니다.


실제로 밖으로 그대로 유출된 것도 아닌, 옷 안엣 살찍 비친 정도이니 그냥 봐서는 모를 정도이고 캠쳐를 해도 알아보기 힘든 수준이었습니다. 그 부위에 가슴이 있으니 그렇다고 아는 것이지 아니라면 부가 설명이 필요할 정도였습니다. 아무튼 티아라 화영은 이번 사건의 최대 피해자이면서 수혜자인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티아라 스스로에게도 이미지에 타격이라기보다도 인기 상승, 인지도 상승이라는 얻는 것만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모로 안타까운 사건이었지만 의심도 되는 일이 아닐까 하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앞으로 웃는 모습으로 활동하는 것을 봤으면 합니다.

더보기



티아라 화영의 인가가요 방송 이후 네티즌들의 논란이 어느때보다도 뜨겁습니다. 문제의 발단이 된 것이 바로 인기가요에 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상황이 발생했음에도 네티즌들은 문제의 요지를 파악하기보다도 해당 영상이나 사진을 찾아다니기에 바빠보여 충격을 던져주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당당할 수 있는지 각종 검색을 통해서 티아라 화영의 모든 것을 찾아다니기 위해서 애쓰는 모습이 애처로울 정도였습니다.



실제 방송을 보면서 느낀점이라면 그냥 봐서는 잘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특정 부위를 눈여겨보지도 않을뿐 아니라 그렇게 노출이 심각하게 된 것도 아니기 때문이죠. 아무튼 인기가요 속에서 보여진 티아라 화영의 사고는 단순히 넘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은 분명해보이는데요, 우선적으로는 녹화방송이라는 점, 다음으로는 급히 유포될 정도로 큰 지상파라는 점이 있습니다.



과연 녹화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나왔던 방송에서 이토록 무관심할정도로, 아니 무심할 정도로 방송사고를 일으켜도 문제가 없는 것일까요. 표면적으로 보이는 사건의 양상을 보지 말고 본질로 들어가본다면 문제의 심각성은 더욱 눈에 띄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여지는 인기가요의 방송시스템이 아니라,



이번 방송이 녹화된 방송이라는 점에서 네티즌들이나 티아라 스스로에게도 충격을 던져주고 있는데요, 직접 티아라 화영의 언니닌 효영이 동생을 위로할 정도로 큰 사건인 셈입니다. 아무튼 문제의 본질을 파악해보자면 인기가요에서 방송사고가 발생했고 이후 문제는 더욱 커져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논란에 대해 네티즌들은 과연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지상파 방송으로서 인기가요의 대책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티아라 화영의 논란 속에서 네티즌들은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기 위해서 애썼으면 합니다. 누구보다도 가슴아파하고 눈물을 흘리게 될 티아라 화영을 위로하기 위해서라도 말이죠.


티아라 화영 동영상 논란 ▼



Live! 생생 정보통 .
포르투갈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일입니다. 포르투갈 항공사 비행기에서 어떤 50대로 보이는 여성이 자리에 앉더니 옆자리에 흑인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누가 보더라도 화가 잔뜩 난 표정으로 스튜어디스를 불러서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스튜어디스는 "무엇이 문제입니까 손님?"하고 물었고, 여자가 "보면 모르겠어요? 내 옆자리에 흑인 남자가 앉아 있잖아요, 나는 저 남자 옆에는 못 앉겠으니까 다른 자리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스튜어디스는 "죄송합니다만 지금은 자리가 모두 차서 바꿔드릴 수 있는 자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혹시 모르니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몇분이 지난 다음 스튜어디스는 돌아와서 말했습니다. "손님, 기장과 이야기를 해 보고 확인해보았지만 이코노미석에서는 빈 자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일등석 자리밖에 빈자리가 없습니니다" 이어서 스튜어디스는 "저희 항공사에서는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승객을 이코노미석에서 일등성으로 자리를 옮겨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같은 상황이라면 저희 항공사의 손님이 어떤 불쾌한 사람 옆자리에 앉도록 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 다음 스튜어디스는 흑인 남자에게 "그러니 손님, 짐을 챙기셔서 일등석으로 오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 여성의 인종차별에 충격을 받아 가만히 지켜만 보던 다른 승객들이 박수를 치기 시작했고 어떤 사람은 일어나서 기립 박수를 치기까지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흑인에 대해서 매우 불쾌한 이야기라고 생각했지만 정말 재치있고 가슴 뭉클해지는 이야기가 아닐까 합니다^^

 




 


Posted by 쵸파.



티스토리 툴바